본문바로가기

민원신청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VOC) 서비스는 울산항을 이용하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불만사항을 해결해 드리고, 개선 의견은 적극적으로 반영함으로써 고객중심적인 울산항의 개발과 운영을 실현시키고자 마련되었습니다.

타인비방, 욕설, 장난, 광고 등의 내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업무상 공개가 어렵거나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 등에 대해서는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 글은 타인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고객의 소리 처리 절차

  • VOC 신청

    울산항을 이용하면서 겪으신 불편,불만사항을 울산항만공사에 접수

    게시글 작성을 위하여 고객님의 본인인증 필요

    신청된 VOC는 근무시간(평일 09:00~18:00,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 관련부서 검토

    관련부서에서 해당 VOC 접수 및 검토 후 7일 이내 응답

    게시글 작성을 위하여 고객님의 본인인증 필요

    신청된 VOC는 근무시간(평일 09:00~18:00,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 답변 회신

    처리 완시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

    울산항만공사 소관사항이 아닌 경우 해당 기관으로 이관 후 안내

67건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 답변글상태
67 울산항 용연부두 대기실 김** 2024-06-15 7 답변완료
66 부두운영사의 선용품업체 및 선박관련 업체 일부 국유부두 차량/도보 출입금지에 관하여... 안** 2024-06-07 10 답변완료
65 스마트해상물류관리사 최** 2024-05-24 3 답변완료
64 풋살장 대관 문의 정** 2024-05-21 14 답변완료
63 스마트해상물류관리사 박** 2024-05-08 8 답변완료
62 낚시배 김** 2024-05-05 8 답변완료
61 민원 문의 조** 2024-04-17 8 답변완료
60 풋살장 대관 문의 최** 2024-04-02 7 답변완료
59 울산항만공사 테니스장 시설대관 문의 김** 2024-03-18 7 답변완료
58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 2023-11-11 70 답변완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정보관리

부서명경영지원부

담당자김동윤

전화번호052-228-5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