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성과
ESG 핵심 계량지표 모니터링 실적
※ 표를 좌우로 스크롤해주세요.
구분 | 전략과제 | 계량 성과지표 | 24년 목표 | 4분기 실적 (24.12.31. 기준) | 담당부서 |
---|---|---|---|---|---|
E 환경 |
1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기후변화 대응체계 구축 |
1-1 항만 탄소배출 저감률 |
1.81% | 2.3%(예) | 안전환경실 |
1-2 온실가스 배출권 등록량(누적) |
474tCO2 | 259tCO2(예) | 항만건설실 | ||
2 신재생에너지 자립 항만 구축 |
2-1 직영시설 전력 자립도 |
18.81% | 18.81%(예) | 항만건설실 | |
3 친환경에너지 물류허브 조성 |
3-1 LNG 터미널 상부시설 공정률 |
49.98% | 53.24% | 물류전략실 | |
3-2 북신항 1선석(수소부두) 공정률 |
100% | 100% | 항만건설실 | ||
4 친환경·그린 인프라 구축 |
4-1 VSR 참여 선박 비중 |
18.2% | 24.9%(11월) | 안전환경실 | |
4-2 AMP 설비 이용 실적 |
1,734MWh | 1,703MWh(예) | 항만건설실 | ||
S 사회 |
5 재난·안전관리 및 정보보호체계 고도화 |
5-1 공공기관 안전관리등급 |
1등급 | 1등급(예) | 안전환경실 |
5-2 중대재해 발생건수 |
0건 | 0건 | 안전환경실 | ||
5-3 개인정보 관리수준 진단 |
95점 | 95점(예) | 디지털전략부 | ||
5-4 정보보안 관리실태 평가 |
89점 | 89점(예) | 디지털전략부 | ||
6 동반성장·상생협력 생태계 조성 |
6-1 동반성장평가 점수 |
95.2점 | 95.2점(예) | 경영지원부 | |
6-2 성과공유 활성화 |
90% | 90% | 경영지원부 | ||
7 국민, 근로자 인권 향상 및 노사관계 상생협력 강화 |
7-1 인권경영지수 |
95점 | 94.32점 | 감사실 | |
7-2 노사협력지수 |
91.2점 | 91.7점 | 인사노무부 | ||
8 지역사회 발전 기여 |
8-1 지역공헌사업 만족도 |
92점 | 92점 | 경영지원부 | |
8-2 사회공헌 예산 확보율 |
0.23% | 0.3% | 경영지원부 | ||
G 지배구조 |
9 이사회 역할 확대 등 지배구조 투명성 강화 |
9-1 이사회 운영성과 평가 |
99점 | 98.6점 | 기획조정실 |
9-2 소·전문위원회 개최 횟수 |
17회 | 22회 | 기획조정실 | ||
10 준법·윤리경영 선도 |
10-1 청렴도조사 등급 |
1등급 | 1등급 | 감사실 | |
10-2 윤리경영지수 |
95.5점 | 94.07점 | 감사실 | ||
11 국민 소통형 거버넌스 운영 |
11-1 고객만족도 |
우수 | 우수(예) | 기획조정실 | |
11-2 국민참여과제 발굴 |
27건 | 29건 | 기획조정실 | ||
11-3 포트세일즈 횟수 |
100회 | 79회 | 물류영업부 | ||
12 투명한 경영정보 공개 |
12-1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 실태 평가 등급 |
우수 | 우수(예) | 디지털전략부 | |
12-2 경영정보공시 평가 |
100점 | 99.25점(예) | 기획조정실 |
※ (예): 예상치(실적 집계일 기준 미확정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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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기획조정실
담당자이서림
전화번호052-228-5353
최종수정일 2024.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