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울산항만공사, 항만업계 칭찬문화 확산 나서
2020-08-21
작성자
관리자
74
울산항만공사, 항만업계 칭찬문화 확산 나서
- 홈페이지 내 ‘친절海? 칭찬海!’ 게시판 운영 게시 -
울산항만공사(이하 UPA, 사장 고상환)는 울산항 내 칭찬문화 확산과 국민참여 확대를 위해 지난 21일부터 홈페이지 내 ‘친절海? 칭찬海!’ 게시판 운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친절海? 칭찬海!’ 게시판은 코로나19 및 지역주력산업 장기 불황으로 침체된 항만업계의 활력을 북돋고, 칭찬을 통해 함께 웃음 짓는 소통과 협력의 장으로 만들고자 개설되었다.
UPA 홈페이지(www.upa.or.kr) 국민참여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칭찬 대상은 울산항 내 모든 기관 및 업·단체 소속직원, 지역사회 주민 모두를 포함한다. 또한, 칭찬문화 활성화를 위해 심사를 거쳐 ‘칭찬받은’ 사람과 ‘칭찬한’ 사람 중 반기별 각 1명을 선정하여 사장 시상 및 전통시장상품권을 포상할 예정이다.
UPA 고상환 사장은 “울산항 관리·운영 뿐만 아니라 업·단체 활동, 지역주민 활동 등 모든 친절함에 대해 경중에 관계없이 칭찬해주길 바란다”고 하며, “이를 계기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서로 웃음을 건넬 수 있는 울산항만의 긍정문화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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