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보도자료

UPA, 호국보훈의 달 기념 관내 보훈가족 대상 열무물김치 2,000kg 기부

2019-06-24
작성자 관리자
117
첨부파일

UPA, 호국보훈의 달 기념
관내 보훈가족 대상 열무물김치 2,000kg 기부



□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고상환)는 24일 울산보훈지청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관내 보훈가족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하기 위한 열무물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


□ UPA는 2014년부터 임직원이 함께 매년 여름 열무물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왔으며, 2016년부터는 울산보훈지청과 협업하여 지역 내 보훈가정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국가보훈대상자에 대한 예우 확대에 앞장서 왔다.


□ 올해에는 특별히 울산 지역의 사회적기업에서 만든 열무물김치를 활용하여 지역 내 소외계층의 사회활동 지원 및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UPA 임직원이 직접 보훈가정을 방문하여 감사의 뜻을 전함으로써 보훈문화 확산에도 힘쓸 계획이다.


□ 이번 행사를 통해 기부되는 열무물김치는 울산 지역의 보훈가정 4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 UPA 고상환 사장은 "앞으로도 나라를 지키고자 희생과 헌신을 아끼지 않으신 분들의 발자취를 기억하며, 임직원이 함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며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종료 후 사진 송부 예정) 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정보관리

부서명기획조정실

담당자고경우

전화번호052-228-5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