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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울산항만공사, "맞춤형 서비스 제공" 위한 항만고객 제안제도 연중수시 운영

2016-01-13
작성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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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항만공사, '맞춤형 서비스 제공' 위한
항만고객 제안제도 연중수시 운영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강종열)는 2016년도부터 항만고객의 제안을 연중수시 접수하는 창구를 UPA 홈페이지(www.upa.or.kr)에 구축하여 13일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UPA는 2007년 공사 창립 이래 내부직원 중심으로 제안제도를 운영해왔으며, 8년간 접수된 331건의 제안 중 심사를 통해 채택된 제안들은 내부경영개선 및 항만운영 효율화에 반영해 왔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정부3.0 국민 맞춤형 서비스 구현을 위해 내부직원 뿐만 아니라 항만고객의 제안 참여 활성화를 통해 항만개발과 운영, 항만안전, 항만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에 도입하는 제안제도는 울산항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항만개발과 운영, 항만안전, 항만 서비스 개선 등과 관련된 제안 ▲고객 편익 증진 및 불편 해소를 위한 제안 ▲기타 울산항 및 UPA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제안에 대하여 연중 수시 자유롭게 UPA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출할 수 있다.




제출된 제안은 분기별로 심사되며,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최대 500만원 이하의 포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UPA 관계자는 '고객들이 현장에서 발견한 우수한 제안을 제도 및 업무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24시간 소통하는 울산항만공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끝.





제공부서 : 전략기획팀 고경우 (052-228-5350)

담당부서 : 혁신성과팀 박은미 (052-228-5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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