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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울산항만공사 CS 워크숍

2017-07-03
작성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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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항만공사 ‘2017년 고객만족 워크숍’ 개최


- 고객의 신뢰와 행복을 공감하는 항만기업으로 성장 목표 -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강종열)는 29일 오전 울산항 마린센터 다목적홀에서 울산항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전 임직원과 울산항 이해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울산항만공사 고객만족 워크숍’ 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UPA의 개선된 CS비전 및 전략체계에 맞추어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우수 서비스사례 논의를 통한 맞춤형서비스 지원과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UPA 서비스 미흡요소 발굴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고객사 공감을 통한 고객만족 역량제고를 위해 관련 기업 CS프로세스 사례분석과 고객 서비스 가치 제고 등을 위한 CS전문가 특강도 함께 진행됐다.


UPA 고객지원팀 관계자는 ‘개선된 CS 전략체계를 바탕으로 수립한 고객만족경영 로드맵에 따라 CS서비스를 이행하여 고객중심 울산항이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UPA는 지난해 전문가 컨설팅 및 내외부 CS위원회 의견 수렴 등을 통해 CS경영 전략체계를 개선하여 ‘신뢰와 행복을 공감하는 스마트 항만기업’ 이라는 CS비전을 포함한 하위 전략체계를 새로이 설정한 바 있다. 끝. 원본사진 별첨



2017년 고객만족 워크숍 진행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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