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Ulsan Port Authority. 울산항만공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

인쇄

  • HOME
  • 국민참여
  • 민원·신고·제안·공모

민원·신고·제안·공모

'민원·신고·제안' 서비스는 국민과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공사가 되기 위해 평소 궁금해 하시던 사항이나 애로사항을 접수하여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다양한 창구를 통해 울산항만공사에 전하고 싶은 의견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울산항만공사에 자주 접수되는 민원을 검색해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확인 바로가기
국민신문고
울산항만공사에 대한 각종 민원을 대한민국 공공민원창구인 국민신문고에 접수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울산항을 이용하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불만사항을 울산항만공사에 접수 바로가기
통합신고센터
맑고 깨끗한 항만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부조리 및 비리행위를 신고하는 공간 바로가기
국민제안
울산항만공사에서 고객 서비스 제고 및 경영발전을 위해 시행 가능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바로가기
대국민 공모
국민과 함께하는 울산항만공사 아이디어 공모전 바로가기
울산항 목소리
울산항만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분석, 정리한 자료 바로가기
홈페이지 만족도 선택 영역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콘텐츠 품질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 책임자김동윤
  • 부서명경영지원부
  • 전화번호052-228-5338

최근업데이트 2024-02-01